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슈이야기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 동영상/가사 보기

안녕하세요 높은하늘입니다.


오늘 K팝스타 시즌2가 처음으로 시작했는데 엄청난 남매가 등장 했네요 !!


저도 보면서 엄청 잘부른다! 이러면서 본거갔네요 ㅋㅋ


K팝스타 처음부터 너무 쎈거 아닌가요?ㅋㅋ


못보신분들을 위해 제가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 동영상을 업로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 가사

다리 꼬지마 다 다리 꼬지마 (X3) 우~ 


네가 시크를 논해서 내 본능을 건드려 

앞뒤 안가리고 다리 치켜들고 반대 다리에 얹어 

다릴 꼬았지 아니꼬왔지 

내 다리 점점 저려오고 피가 안통하는 이 기분 


네가 도도를 논해서 내 본능을 건드려 

주먹 불끈 쥐고 책상 내리치고 모두를 주목시켜 

다리 꼬았지 배배 꼬였지 

발가락부터 시작 돼 성장판 닫히는 이 기분 

(우~) 


거들먹 거들먹 거리는 너의 그 모습에 

내가 진리다 라는 그 눈빛 가득한 모습에 

괜한 승부욕이 불타올라 짧은 다릴 쭉 뻗고 

다릴 꼬았지 


시내에 나가 보다보면은 여기 저기 알록달록 thick or thin 한 

여러 색깔 종류 치마 바지들 중에서도 튀고 튀는 요염한 다리들 

다리 꼬고 시내 외각 벤치에 앉아 누굴 기다리는지 

초조한 표정을 짓는 줄 알았더만 그게 아니였더라 

다리 저려 그러는 거라나 


다리꼬지마 다 다리꼬지마 (X2) 

다리꼬지마 다 다리꼬지마 다리꼬지마 다 

다리 꼬지마 다 (X3)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 진짜 너무 좋네요


자작곡이라고 하는데 완전 팬되버리겠네요 ^^;


이상으로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 동영상 보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