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로테이션 11월4주

안녕하세요 높은하늘 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로테이션 11월4주를 소개시켜 드릴려고 하는데요


제가 요즘 롤에 푹 빠져서 살고 있네요 ㅋㅋ


그럼 리그오브레전드 로테이션 11월4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로테이션 11월4주


LOL 리그오브레전드 11월4주 로테이션은


초가스, 문도 박사, 갱플랭크, 잔나, 카서스, 말파이트, 티모, 코그모, 쉬바나, 직스 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코그모를 플레이 하고있는데 코그모가 리그오브레전드 로테이션 11월4주차에 나오니깐 먼가 반갑네요 ㅋㅋ


리그오브레전드 로테이션 11월4주 캐릭터별 라인

탑 : 초가스, 갱플랭크, 말파이트, 티모

미드 : 카서스, 직스

원딜 : 티모, 코그모

서폿 : 문도 박사, 잔나 

정글 : 문도 박사, 쉬바나, 초가스


리그오브레전드 로테이션 선정 방법이 궁금하신분들 계실것 같아서 리오레 로테이션 선정방법을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로테이션 11월4주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캡쳐해온 사진입니다.


앞으로도 리그오브레전드 로테이션 챔피언 소개를 빠르게 해드릴테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


이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로테이션 11월4주 포스팅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