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슈이야기

이승기 되돌리다 [듣기/가사] 미니앨범 5.5집 숲

안녕하세요 높은하늘입니다.


얼마전에 런닝맨에서 이승기와 박신혜가 나왔을때 나오던 노래 왜이렇게 좋나 해서 찾아봐서


없었는데 알고보니 오늘 이승기 되돌리다가 출시 했네요 ㅎㅎ


이승기 매번 방송MC나 드라마만 찍으셔서 가수라는 사실을 망각 하고있었는데 이승기 되돌리다 이번 신곡으로인해


이승기가 가수라는걸 다시한번 개닳게 되네요 ^^;


그럼 이승기 되돌리다 [듣기/가사] 미니앨범 5.5집 숲 포스팅 시작합니다 ~!



이승기 되돌리다


이승기 신곡 되돌리다는 미니 앨범인데 엄청 좋네요 (상관 없나?ㅋㅋ;)


그럼 이승기 되돌리다 듣기를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승기 되돌리다 듣기


이승기 되돌리다 잘 들으셨나요?


이승기 되돌리다는 가사도 엄청 좋은것 같습니다 ^^


제가 이승기 되돌리다 가사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승기 되돌리다 가사

알 수 없는 그 계절의 끝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던 걸까

어딘가에 우리 함께했던 

그 많은 시간이

손 닿을 듯 어제 일 처럼 

되돌려지곤 해


순간마다 네가 떠올라

조용히 낮게 울리던 그 목소리

봄을 닮은 햇살 같았던 

너의 모습까지

언제나 넌 나의 매일을 

환하게 비췄어


순간마다 네가 떠올라

조용히 낮게 울리던 그 목소리

봄을 닮은 햇살 같았던 

너의 모습까지

아주 작은 기억들 조차 

여전히 선명해


알 수 없는 그 계절의 끝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던 걸까

어딘가에 우리 함께했던 

그 많은 시간이

손 닿을 듯 어제 일 처럼 

되돌려지곤 해


순간마다 네가 떠올라

조용히 낮게 울리던 그 목소리

봄을 닮은 햇살 같았던 

너의 모습까지

언제나 넌 나의 매일을 

환하게 비췄어


순간마다 네가 떠올라

조용히 낮게 울리던 그 목소리

봄을 닮은 햇살 같았던 

너의 모습까지

아주 작은 기억들 조차 

여전히 선명해


우린 어디쯤 있을까

수 많았던 기억들을 되돌려봐

우린 행복했던 걸까

알 수 없는 마음들만

제자리에 남아


순간마다 네가 떠올라

조용히 낮게 울리던 그 목소리

봄을 닮아 햇살 같았던 

너의 모습까지

아직도 난 너를 잊지 않아

우린 어디쯤 있을까

우리는 행복했던 걸까


이승기 되돌리다 가사 너무 감미롭네요


이승기가 불러서 더 감미로운것도 없지않아 있는것도 같네요 ㅋㅋ;


남자인 제가 이승기를 봐도 너무 완벽한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이승기 되돌리다 [듣기/가사] 미니앨범 5.5집 숲 포스팅을 마칩니다 ^^